Tuesday, February 19, 2013

Harlem Shake

요즘 Youtube에서 젤 많이 퍼지고 있는 동영상이

바로


Harlem Shake

원곡은 Baauer - Harlem Shake

플롯은 간단하다 일상적인 상황에서 (보통 상자나 가면 쓴) 한명이 춤을 추고 있다가 갑자기 음악이 퐉 High 치면서 주위에 모든 사람이 (미친) 파티 분위기로 발광!!ㅋㅋㅋㅋ

이걸로 시작으로 싸이 '강남스타일'마냥 매일매일 수천가지 버전이 나오고 있다.
상화도 가지가지 스케일도 점점 커지고.ㅋㅋㅋ


Black 버전도 나오고


물밑에서도 추고


Matt & Kim도 추고


강아지도 추고


T-Pain도 추고.ㅋ


세탁기도 추고.ㅋㅋㅋ (이거 짱인듯.ㅋㅋㅋ)


강남스타일 췄던 Oregon Duck도 추고.ㅋㅋ


Playboy 언니들도 추고.ㅋ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